배송조회 시 배송 완료지만 제품 수령을 하지 못하신 경우라면 우선 잘못 기재된 배송정보가 없는지 재확인 부탁드리며, 배송조회 시 확인되는 배송 기사님께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.
배송 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게시판 문의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알파바디)에 남겨주시면 기사님 성함과 연락처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만, 주문 시 배송정보를 잘못 기재하거나, 배송 기사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반송이 되어 배송 완료로 보일 수 있습니다.
이와 같은 경우 재발송을 위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반품 진행 시에도 동일하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알파바디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-알파바디 고객센터(1899-0338) 운영 시간 / 월~금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11:00~17:30 (점심 12:00~13:30)